SBS Biz

'나폴리 맛피아' 연세빵 나온다

SBS Biz 정대한
입력2024.10.22 17:31
수정2024.10.22 18:35

[사진=BGF리테일 제공]

편의점 CU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화제가 된 '밤 티라미수 컵'을 출시한 데 이어 후속작으로 밤 티라미수 연세빵(연세우유 크림빵)을 오는 30일 출시할 계획입니다.

오늘(22일)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에 따르면 CU는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연세우유 맛폴리 밤 티라미수 빵'(3400원)을 30일 선보일 예정입니다.

밤 티라미수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재료를 주제로 하는 경연에서 출연자인 권성준 셰프가 만든 메뉴로, CU의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 HEYROO 맛밤 득템 등을 사용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앞서 CU가 지난 12일 출시한 '밤 티라미수 컵' 제품은 자체 앱인 '포켓CU'에서 진행된 6회의 예약 판매에서 모두 20분 만에 완판됐고, 누적으로 12만 개가량이 판매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연세빵 제품은 앞서 출시된 '밤 티라미수 컵' 제품과 마찬가지로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만들어진 생크림빵 제품입니다.

CU 관계자는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해 진한 밤 생크림과 커피 커스터드가 가득하고, 부드러운 초코빵이 포인트인 상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편의점들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와 관련해 관련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CU는 '흑백요리사'에 '급식 대가'로 출연한 이미영 조리사와 협업해 저염식, 저자극에 초점을 맞춘 반찬류, 간편식 등의 상품을 개발해 다음 달부터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편의점 GS25 역시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모카세' 김미령, '만찢남' 조광효, '일식끝판왕' 장호준,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등의 요리사와 협업해 '편수저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대한다른기사
금사과 다음은 금딸기?…폭염에 32% 뛰었다
[단독] 아이스만 올린다더니…스타벅스, 겨울음료도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