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뮤비 그대로…에어비앤비, 꿈의 공간 현실 숙소로
SBS Biz 정보윤
입력2024.10.14 13:57
수정2024.10.14 18:00
[사진제공: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가 케이팝 그룹 세븐틴의 신규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의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현실의 에어비앤비 숙소로 만들어 제공한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세븐틴의 에어비앤비' 속 공간은 뮤직비디오 속 침실과 라운지의 침대, 소파 등 가구와 소품을 동일한 제품으로 현실감 있게 구현해 낸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세븐틴의 신규 앨범 런칭을 기념하여 열리는 ‘세븐틴 스트리트’의 연장선으로,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됩니다.
‘세븐틴의 에어비앤비’에는 한 명의 예약자를 포함해 최대 네 명의 게스트가 머무를 수 있습니다.
체크인 날짜 기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회의 숙박 기회가 열리며, 숙소 이용 금액은 ‘세븐틴의 에어비앤비’ 공개를 기념해 1만7000원으로 책정됐습니다.
또, 게스트에게는 세븐틴의 환영 비디오와 메시지를 비롯해 목욕수건, 머그잔, 슬리퍼가 포함된 웰컴 키트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됩니다.
숙소 예약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에어비앤비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합니다.
세븐틴의 총괄리더 에스쿱스는 “세븐틴은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을 해 왔는데, 이번 기회로 우리 음악세계의 내면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세븐틴이 세상과 소통하는 새로운 장이 열리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 매니저는 “세븐틴만의 색채가 완벽하게 구현된 공간을 에어비앤비로 창조해 전세계에 공개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세븐틴은 이날 오후 6시 신규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을 공개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예금 보호한도 1억원으로…23년 만에 오른다
- 2.민주 "상속세 최고세율 인하·가상자산 과세 유예…수용 못해"
- 3.비트코인으로 돈방석 앉은 '엘살바도르'…번돈만 '무려'
- 4.비트코인으로 대박난 '부탄'…"고맙다, 트럼프?"
- 5.개미들 삼성전자 눈물의 물타기…주가는 35% '뚝'
- 6.새마을금고 떨고 있나?…정부, 인원 늘려 합동 검사
- 7.10만 전자? 4만 전자 보인다…삼성전자, 4년5개월만에 최저
- 8.잘나가던 엔씨 소프트, 희망퇴직 신청자 500명 넘어
- 9.삼성은 왜 '52시간' 제외 절실한가
- 10.개미들 삼성전자 눈물의 물타기…주가는 35%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