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뷰티 다 모였다…'컬리뷰티페스타' 개막
SBS Biz 정보윤
입력2024.10.10 17:25
수정2024.10.10 18:37
[사진=컬리 제공]
컬리가 오늘(1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뷰티컬리의 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열었습니다.
컬리뷰티페스타는 뷰티컬리 서비스 론칭 2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오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이노베이션을 포함해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습니다.
참여 브랜드들은 다채로운 개성을 담은 부스로 고객들을 맞이했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습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입니다.
컬리는 얼리버드 1, 2차 티켓이 매진된 만큼, 4일간 약 2만 명의 고객이 현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가 설치됐으며, 이노베이션관의 6개 존을 모두 방문해 리플렛에 도장을 찍으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프레스티지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한 첫 오프라인 행사이자 가장 혁신적인 이노베이션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 축제”라며 “뷰티컬리는 앞으로도 뛰어난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좋은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별해 믿고 사는 뷰티 전문 플랫폼으로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온라인에서도 오는 21일까지 ‘10월 뷰티컬리페스타’ 기획전이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페스타 기간 동안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은 1개만 사도 무료배송이 적용되며 브랜드관 전용 1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예금 보호한도 1억원으로…23년 만에 오른다
- 2.민주 "상속세 최고세율 인하·가상자산 과세 유예…수용 못해"
- 3.비트코인으로 돈방석 앉은 '엘살바도르'…번돈만 '무려'
- 4.새마을금고 떨고 있나?…정부, 인원 늘려 합동 검사
- 5.비트코인으로 대박난 '부탄'…"고맙다, 트럼프?"
- 6.[단독] '금값이 금값'에…케이뱅크, 은행권 첫 금 현물계좌 서비스
- 7.'일할 생각 없다' 드러눕는 한국 청년들…40만 쉬는 20대
- 8.개미들 삼성전자 눈물의 물타기…주가는 35% '뚝'
- 9.10만 전자? 4만 전자 보인다…삼성전자, 4년5개월만에 최저
- 10.잘나가던 엔씨 소프트, 희망퇴직 신청자 500명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