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유자 젤리' 출시…"무설탕·무당류 확대"
SBS Biz 류선우
입력2024.10.04 10:34
수정2024.10.04 10:49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가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 신제품으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제로는 설탕, 당류 등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더욱 폭넓은 소비자가 먹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된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는 한 봉지에 85칼로리로, 동일 젤리류 대비 약 35% 낮은 수준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 브랜드의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0% 신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임금체불 티맥스A&C, 결국 전직원 대상 권고사직
- 2.차값만 1억? 그래도 잘 팔린다...하차감 돋보이는 '이차'
- 3."머스크 '자율주행' 거짓말에 속았다"...테슬라 주주들 소송 기각
- 4.국민연금 가입 33만명 '뚝'…못 받을까봐?
- 5.'택시 이래서 안잡혔구나'…카카오, 724억원 과징금 폭탄
- 6.'우리 애만 노는 게 아니네'…반년째 방구석 장기백수 '무려'
- 7.[단독] 우리은행, 이번엔 55억 사기 사고 발생
- 8.1년 무단결근해도 연봉 8천만원…LH, 뒤늦게 파면
- 9.26년 뒤 국민연금 제친다…"퇴직연금이 연금개혁 핵심"
- 10.'알몸' 김치 아닌 중국 신선배추 온다?…믿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