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 로제' 대항마 나왔다...고경표도 반한 사발면
SBS Biz 정대한
입력2024.09.27 10:06
수정2024.09.27 18:17
[사진=농심]
농심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으로,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앞서 농심이 지난 23일 출시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로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며 "젊은 세대에게 ‘한국형 크림 파스타’의 특징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11월부터 기관·외국인도 90일 안에 상환…공매도 '기울어진 운동장' 개선
- 2.[단독] '토종 IT 기업' 티맥스 계열사, 1천200명 급여 중단 예정
- 3."서울의 브루클린"…'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 4위 등극
- 4.재산세 더 못 나눠줘…강남구, 서울시에 반기 들었다
- 5.16억 아파트를 8억에…동작·위례·수서에서도 '줍줍'
- 6.줬다 뺏는 기초연금에 67만명 어르신들, 어떻게 살라고
- 7.삼성전자 6만원대 찍자, 임원들 지갑 확 열었다
- 8.난리 난 다이소 3천원 화장품에 결국 편의점도 내놨다
- 9.청약통장 대대적 개편…"금수저 자녀들은 신났네"
- 10."내 강아지에게 세금 물린다?"…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