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다방만 스탬프?…'맥심 티오피'도 스탬프 모으면 경품
SBS Biz 정보윤
입력2024.09.24 13:58
수정2024.09.24 14:11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RTD(Ready To Drink)커피의 인기가 높아지자 오는 12월 6일까지 '맥심 티오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맥심 티오피 구매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로, 2020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년째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탬프를 10개 모을 때마다 맥심 티오피(275ml) 제품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을 증정합니다.
앞서 동서식품은 지난 8월 ‘가장 가까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맥심 티오피 신규 광고 4편(직장인 편, 대학생 편, 휴대성 편, 보냉 편)을 공개했습니다.
광고에는 맥심 티오피의 신규 모델로 발탁된 배우 홍경과 이재인이 등장해 새로운 매력을 더했으며, 뚜껑이 있어 보관과 음용이 편리한 점 및 커피의 시원함이 잘 유지되는 점 등 맥심 티오피 캔커피의 특징을 담았습니다.
취향따라 캔 or 컵…맥심 티오피
[사진=동서식품 제공]
맥심 티오피는 캔커피, 컵커피, 페트커피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스모키 블랙 ▲스모키 라떼 ▲미디엄 로스트 돌체라떼 등 총 6종을 갖췄습니다.
컵커피는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는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보다 진한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했으며,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은 무설탕 블랙 타입으로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 해 밝고 화사한 커피 향을 표현했습니다.
맥심 티오피 페트커피는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인 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
심플리스무스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라떼 등 3종이며, 심플리스무스 로스티는 고소한 향이 특징인 ▲로스티 블랙 ▲로스티 라떼 2종입니다.
신연제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여년 커피 제조 노하우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은퇴 후 월 300만원 번다고 좋아했더니...노령연금 깎인다고?
- 2.워런 버핏, 현금만 470조 쌓아뒀다…버핏 지수 '대공황' 당시 수준
- 3."이 은행 업무 마비된다고?"…서둘러 돈 챙기세요
- 4.[단독] 건보 환자부담 50%면 실손도 자부담 50%로 '연동' 유력검토
- 5.'월세 올린다는 집주인 전화 겁나요'…이런 형편에
- 6.비트코인 '급락'…변동성 확대, 왜? [글로벌 뉴스픽]
- 7.9호선 남양주 진접까지 간다…수혜 누리는 곳 어딜까?
- 8.AI 다음은 '양자 컴퓨터'…ETF에 '뭉칫돈'
- 9.최태원 "이혼 확정해달라"…노소영 반발
- 10.예약 취소하려니 위약금 폭탄…24시간 내에는 안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