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퇴직연금 자산관리 '1:1 상담' 전면 시행
SBS Biz 정동진
입력2024.09.23 13:39
수정2024.09.23 13:47

[자료=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KB퇴직연금 1: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를 전면 시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KB퇴직연금 1: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는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에서 자산관리 전문가와의 1:1 전화 상담을 퇴직연금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퇴직연금 가입 고객이 전용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해당 고객은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와 비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고객은 통화한 전문가와 대면 상담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는 KB국민은행이 2020년에 설립한 연금·은퇴 자산관리 전문 종합상담센터로, 현재 전국 13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KB퇴직연금 1:1 자산관리상담서비스'가 시행되면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들은 당사 퇴직연금 고객들에게 맞춤형 연금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퇴직연금 1: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는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퇴직연금 고객들이 연금자산관리에 대해 안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주겠다"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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