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맥주 패키지 리뉴얼…"1993년 출시 당시 디자인 반영"
SBS Biz 정보윤
입력2024.09.12 08:58
수정2024.09.12 09:05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맥주의 병, 캔, 페트 패키지(포장) 디자인을 변경한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에 지난 1993년 출시 당시 하이트 디자인을 반영했습니다.
하이트의 과거 방패형 라벨을 적용했고 브랜드명을 소문자에서 대문자로 변경했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과거 소비자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소비자에게는 더 친숙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라고 말했습니다.
리뉴얼 제품은 전날 생산이 시작돼 다음 주부터 본격 유통됩니다.
지난 1993년 출시된 하이트는 현재까지 350억병(500㎖ 기준) 넘게 판매됐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카카오, 내년부터 이용패턴·기록 수집 검토
- 2."김부장 아내도 못 버텼다"…공인중개사 1만명 집으로
- 3.[단독] ISA 비과세 혜택, 국내 투자에 더 준다
- 4."월 160만원을 어떻게 내요"…다급해진 신혼부부 2만8천명 몰렸다
- 5.공무원 인기 부활?…9급 첫 월급 300만원 된다
- 6.[단독] 결국 백기든 쿠팡…이용 약관서 '해킹 손해 면책' 삭제
- 7.원금·4% 수익 보장 IMA, 첫날에만 2천200억 몰렸다
- 8."2억은 쓰셔야 됩니다"…높아지는 VIP 문턱
- 9."에어컨에 70만원 순금이?"…LG에어컨의 기막힌 반전
- 10."집 사는 데 노후까지 영끌"…퇴직연금 깨서 집 산 3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