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앱 오류' 이체 수수료 환급한다
SBS Biz 오서영
입력2024.09.05 17:28
수정2024.09.05 17:36

오늘(5일) KB국민은행은 어제(4일) 발생한 앱 오류와 관련해 이체 수수료 환급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어제(4일) 'KB스타뱅킹' 접속 지연이 발생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거래한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국민은행 지점이나 자동화기기를 통한 다른 금융기관으로 이체한 경우 수수료 환급 대상입니다.
수수료는 출금된 계좌로 어제 완료된 가운데, 현금으로 수수료를 납부한 경우 환급 계좌 확인을 위해 거래한 지점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국민은행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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