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앱 오류' 이체 수수료 환급한다
SBS Biz 오서영
입력2024.09.05 17:28
수정2024.09.05 17:36
오늘(5일) KB국민은행은 어제(4일) 발생한 앱 오류와 관련해 이체 수수료 환급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어제(4일) 'KB스타뱅킹' 접속 지연이 발생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거래한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국민은행 지점이나 자동화기기를 통한 다른 금융기관으로 이체한 경우 수수료 환급 대상입니다.
수수료는 출금된 계좌로 어제 완료된 가운데, 현금으로 수수료를 납부한 경우 환급 계좌 확인을 위해 거래한 지점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국민은행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내일부터 출근 평소보다 서둘러야 할지도'…지하철 무슨 일?
- 2.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3.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4."몰라서 매년 토해냈다"...148만원 세금 아끼는 방법
- 5.박나래 '주사이모' 일파만파…의협 "제재해야"
- 6."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7.'내일 마트로 달려가야겠네'…반값에 주부들 신났다
- 8.'눕코노미' 괌 노선 울며 띄운다…대한항공 눈물
- 9.[단독] '거위털 둔갑' 노스페이스, 가격은 5~7% 올렸다
- 10.'붕어빵 미쳤다' 1개에 1500원 뛰자…'이것' 불티나게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