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우승하면 '최대 7%' 이자…하나銀, 'K리그 우승 적금' 출시

SBS Biz 김성훈
입력2024.06.12 11:19
수정2024.06.12 11:20

하나은행은 오늘(12일) K리그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K리그 우승 적금'과 '하나원큐 축구Play'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K리그 우승 적금'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가입하는 비대면 전용 적금상품입니다. 

가입 시 본인이 선택한 K리그 응원팀으로 상품명이 정해지는 게 특징입니다.

우대금리는 ▲K리그 축덕카드 사용 시 연 1% ▲본인 응원팀 우승 시 연 1% ▲친구 초대를 통해 가입한 팀원 수에 따라 최대 연 2% ▲'하나원큐 축구Play' 참여 시 연 1% 등을 더해 최대 연 5%까지 제공되며, 기본금리 연 2%에 우대금리를 최대로 받으면 최고 연 7%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특히 상품 만기일은 '하나'를 상징하는 1월 11일로 매년 고정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습니다. 

상품가입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다음 판매 기간은 내년 K리그 시즌 개막과 함께 새롭게 시작될 예정입니다.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다음달 말까지 적금을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응원팀 유니폼, 치킨 및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적금 초대코드를 통해 11명이 모두 적금을 가입해 나만의 팀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골든메달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하나은행은 이와 함께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 팬들을 위한 참여형 축구 특화 콘텐츠인 '하나원큐 축구Play'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매일매일 축구상식 퀴즈를 풀어보는 '퀴즈HANA' ▲매일매일 응원팀을 선택하는 '응원HANA' ▲매월 경기 승무패를 맞춰 보는 '승리HANA' 등을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습니다. 

참여 결과에 따라 '원큐볼'을 리워드 혜택으로 제공하며 제공된 원큐볼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성훈다른기사
한동훈 "의료계 끝까지 설득…국민생명 앞에 출구전략은 없다"
이스라엘군 "헤즈볼라 수장 나스랄라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