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 통장' 출시

SBS Biz 박연신
입력2024.05.28 13:39
수정2024.05.28 13:39

케이뱅크가 개인사업자 전용 통장을 출시했습니다.

케이뱅크는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도 이용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통장'을 출시해 개인사업자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사장님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17세 이상 개인사업자를 위한 수시입출금식 통장입니다.

케이뱅크는 "세전 연 0.1%의 기본 금리를 제공하며 한도는 제한이 없다"면서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를 추가로 가입하면 연 2.3%의 금리 혜택을 10억 원 한도까지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사장님통장' 고객에게 예금주명과 상호명을 함께 표기해 준다고 밝혔습니다.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도록 이체와 출금, 각종 증명서 발급을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사장님통장 이용 고객의 경우 '사장님 신용리포트',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이뱅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사장님통장을 보유한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통장 잔액을 2배로 늘려주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는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사장님통장 잔액의 100%를 최대 100만 원 한도로 지급할 방침입니다. 

이번 '사장님통장' 개설을 위해서는 사장님통장을 신규 개설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통장(생활통장/MY입출금통장)을 사장님통장으로 교체하면 됩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박연신다른기사
장재훈 현대차 부회장 "외부 억측 흔들리지마…SW 전환, 타협 없는 목표"
정부, 해외 건설 'AI·금융 결합형'으로 전면 재편…EPC 시대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