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온·오프라인 포인트 통합…"채널 간 시너지↑"
SBS Biz 정보윤
입력2024.05.03 10:58
수정2024.05.03 14:41
[사진=W컨셉 제공]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대구점·센텀시티점 등 3개 매장에서 'W포인트'를 자유롭게 적립·사용할 수 있게 포인트 통합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기존에는 W포인트를 온라인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는데 오프라인까지 활용처를 확대한 것입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뒤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번호로 회원임을 인증해야 합니다.
W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할 시 총 결제 금액의 1%를 W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신황민 W컨셉 미래이니셔티브담당은 "온오프라인 포인트 통합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의 쇼핑 편의성과 채널 간 시너지 효과가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온오프라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게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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