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신한금융, 새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SBS Biz 최나리
입력2024.04.19 11:05
수정2024.04.19 11:14

[사진=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이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 추진을 위한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론칭했습니다. 

신한금융은 ‘고객과 사회가 꿈꾸는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브랜드를 활용해 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이라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그동안 사회적 이슈별로 추진해 왔던 사회공헌 사업을 아동,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사업 지원 대상자 삶의 여정별로 재분류함으로써 이들과의 동행을 통한 가정의 행복 및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은 '아름다운 동행' 광고 캠페인도 공개합니다. 

이번 광고에는 시각장애인 유튜버 원샷한솔(신한 장애청년드림팀 15기), 피아니스트 박해림(제15회 신한음악상 수상자) 등이 출연했습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지금까지 추진해 온 그룹의 사회공헌 사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첫 번째 영상광고 ‘아동’편은 오늘(19일)부터 그룹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hinhangroup_official)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우리은행, 캄보디아와 'QR결제’ 구축…"모바일 실시간 결제"
국민銀, 캄보디아와 'QR코드 지급결제' 만든다…"환전 없이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