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짜파게티' 40주년 건면 출시…특별한 '팝업' 열린다

SBS Biz 류선우
입력2024.04.12 10:05
수정2024.04.12 11:16

[(사진=농심 제공)]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짜파게티 더 블랙의 면은 건면으로, 짜파게티의 굵은 면발 특징을 살리기 위해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해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습니다.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볶음 양파 분말 함량은 늘려 짜파게티 고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고, 건더기는 큼직하게 구현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입니다.

농심은 칼슘 1일 권장량 700mg의 37%에 달하는 262mg의 칼슘을 함유한 고칼슘 제품으로 영양도 보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더 블랙은 더욱 쫄깃하고 진한 맛을 담으면서도 건면으로 칼로리를 20% 이상 낮춘 제품”이라며 “맛과 식감, 영양 모든 측면에서 새로운 가치를 담은 신제품으로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신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농심은 다음달 11일까지 약 1개월 간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분식점을 컨셉으로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Cook Zone)과 다양한 전시, 게임, 이벤트를 체험하는 플레이존(Play Zone)을 즐길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류선우다른기사
'2조 과징금' 홍콩 ELS 제제심, 결론 못 내
[단독] 은행 잘못 없어도 피싱 배상…‘최대 100%’ 법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