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볍게, 환하게"…동화약품 '소유·다솜'과 기능성음료 캠페인
SBS Biz 이광호
입력2024.03.08 16:33
수정2024.03.08 16:44
대상 음료는 각각 변비 기능성 음료인 '배러라이트'와 피부를 위한 글루타치온 함유 음료 '배러화이트'입니다.
'배러' 브랜드의 첫 캠페인으로, 아이돌 '씨스타' 출신 소유와 다솜을 각 제품 대표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변비 기능성 음료인 배러라이트는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배러화이트에 함유된 글루타치온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보유량이 줄어들고 체내 합성 능력이 저하돼, 꾸준히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진 성분입니다.
회사는 캠페인 런칭과 함께 편의점과 올리브영,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믿었던 내가 호구?…소래포구 말로만 사과 또 반복?
- 2.'유독 비싸다 했더니'...불황도 비켜간 고속도 휴게소
- 3.직장 다니는 게 지옥?...공무원 어쩌다 이렇게
- 4.기아, '킹산직' 또 뽑는다…"연봉 1억2700만원, 정년보장까지"
- 5.할아버지·할머니가 주신 손주 용돈 세금 낼까요?
- 6.아이폰·갤럭시 150만원 주고 샀다고?…우리는 '이 폰' 쓴다
- 7.'이럴바엔 추석 10월에'…폭염보다 무서운 전기료 고지서
- 8.얼마나 많이 샀길래…명품백 팔아 거둬들인 세금 '무려'
- 9.그 많던 김밥천국은 어디로 갔을까?
- 10.맥빠진 아이폰16...AI 지연에 사전 주문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