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더 가볍게, 환하게"…동화약품 '소유·다솜'과 기능성음료 캠페인

SBS Biz 이광호
입력2024.03.08 16:33
수정2024.03.08 16:44

동화약품은 오늘(8일) 기능성 음료 2종의 신규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상 음료는 각각 변비 기능성 음료인 '배러라이트'와 피부를 위한 글루타치온 함유 음료 '배러화이트'입니다. 

'배러' 브랜드의 첫 캠페인으로, 아이돌 '씨스타' 출신 소유와 다솜을 각 제품 대표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변비 기능성 음료인 배러라이트는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배러화이트에 함유된 글루타치온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보유량이 줄어들고 체내 합성 능력이 저하돼, 꾸준히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진 성분입니다.

회사는 캠페인 런칭과 함께 편의점과 올리브영,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광호다른기사
이 시각 주요 뉴스
한동훈, 의료공백 해소에 "조건없이 협의체 출범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