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KB국민銀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환전수수료 면제

SBS Biz 박연신
입력2024.02.19 14:08
수정2024.02.19 14:19

KB국민은행이 환전수수료 면제를 실시하는 한편, 오는 4월 해외 이용 특화 카드를 출시합니다.

국민은행은 다음달 18일까지 '매일매일 환율우대 100%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이벤트 대상은 만 14세 이상 국민인 거주자 개인입니다.

국민은행은 다음달 18일까지 민은행의 마케팅 동의 3종(▲문자 마케팅 동의 ▲KB스타뱅킹 혜택 알림 동의 ▲계열사 정보제공 마케팅 동의)을 완료하고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율우대 100% 쿠폰 받기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실시간으로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어 이벤트 기간 최대 29번의 환전수수료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환율우대 쿠폰은 KB스타뱅킹이나 인터넷뱅킹에서 USD·JPY·EUR 3개 통화 환전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국민은행은 KB국민카드와 협업해 오는 4월 중 해외 이용 특화 카드인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카드에는 환전 수수료 면제와 KB Pay 이용 시 추가 할인 등 여행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통해 환전 수수료 면제 등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박연신다른기사
장재훈 현대차 부회장 "외부 억측 흔들리지마…SW 전환, 타협 없는 목표"
정부, 해외 건설 'AI·금융 결합형'으로 전면 재편…EPC 시대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