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32년 만에 얼굴 바꿨다…"새로운 이미지 전달"
SBS Biz 정보윤
입력2024.01.31 17:51
수정2024.01.31 18:42
[사진=한샘 제공]
한샘이 1992년 이후 32년 만에 브랜드 이미지(BI)를 바꿨습니다.
한샘은 오늘(31일) 삼원색, 크리에이티브 블록 등 1992년에 개발한 BI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 보다 현대적인 모습으로 다듬어 BI를 변경했다고 밝혔습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지난 54년간 국내 홈 인테리어 1위 기업으로서 쌓아온 전문성과 전통성은 이어가되 현시대에 맞는 유연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한샘 BI 개편에 따라 한샘리하우스와 한샘홈퍼니싱, 한샘서비스 등 서브브랜드 및 계열사 BI도 변경됩니다.
한샘과 계열사 BI를 함께 사용하는 형식으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김유진 한샘 대표는 “국내 홈 인테리어 1위 기업으로 쌓아온 한샘의 역사와 경험을 계승하고, 현 시대에 맞는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최신 트렌드의 주거환경 가치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등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금값 끝없이 오르는데…쳐다도 안보는 한국은행, 왜?
- 2.'17억 갑자기 생겼다'…50% 성과급에 로또까지 누구일까?
- 3.[단독] '짝퉁 패딩' 또 나왔다…네이버·지그재그·에이블리·W컨셉 등 판매
- 4.삼양 '불닭 천하' 흔들리나…트럼프 '매운맛' 예고
- 5.추석 땐 최장 10일 쉰다?…비행기표 끊으려다 '화들짝'
- 6.전기차 이러다 방전될라...차값 깎아주다 결국은
- 7.돌반지 지금 팔까요? 말까요?…금값 최고라는데
- 8."너를 위해 에버랜드 전세냈어"...8천 쌍 중 한 쌍 누구?
- 9.'국민연금 30% 깎여도 어쩔 수 없다'…조기수급자 100만명 시대
- 10.당첨되면 최소 3억 번다…세종에 57만명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