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코트·바지 등 의류 소비자불만 '급증'

SBS Biz 이광호
입력2024.01.26 11:20
수정2024.01.26 17:20


지난달 소비자원에 접수된 상담 건수가 전반적으로 감소한 가운데 겨울 의류 관련 상담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코트의 소비자 상담 건수는 전달 대비 46.2%, 캐주얼 바지는 42.6% 급증했는데, 주로 제품의 하자를 업체에서 인정하지 않는다는 불만이었습니다.

전체 소비자 상담 건수는 약 4만9천건으로 전달보다 6.2% 감소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광호다른기사
국민연금, 국내주식 맡길 위탁운용사 선정 시작
응급실 '중증질환' 손질…심부전 추가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