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프랑스 브랜드 '끌로에' 단독 팝업 연다
SBS Biz 정아임
입력2023.11.20 07:51
수정2023.11.20 08:10
[롯데백화점 제공=연합뉴스]
롯데백화점은 오늘(20일) 오는 27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끌로에'의 첫 단독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끌로에는 올해 7월 끌로에코리아를 설립하고 한국 시장에 직접 진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번 팝업은 끌로에의 초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브랜드 전성기를 이끈 칼 라거펠트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2024 봄·여름(SS) 페스티브 캡슐 컬렉션' 중심으로 구성됐습니다.
팝업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합니다.
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메르시' 로고가 들어간 헤어밴드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방에 부착하는 뱃지 세트를 줍니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이번 팝업은 끌로에의 한국 진출 이후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으로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내일부터 출근 평소보다 서둘러야 할지도'…지하철 무슨 일?
- 2.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3.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4."몰라서 매년 토해냈다"...148만원 세금 아끼는 방법
- 5.박나래 '주사이모' 일파만파…의협 "제재해야"
- 6."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7.'내일 마트로 달려가야겠네'…반값에 주부들 신났다
- 8.'눕코노미' 괌 노선 울며 띄운다…대한항공 눈물
- 9.[단독] '거위털 둔갑' 노스페이스, 가격은 5~7% 올렸다
- 10.'붕어빵 미쳤다' 1개에 1500원 뛰자…'이것' 불티나게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