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애큐온저축은행, 파킹통장 최대 4.1% 금리 제공

SBS Biz 이한승
입력2023.11.17 11:04
수정2023.11.17 11:05

[애큐온저축은행이 최대 4.1% 금리의 파킹통장인 '플러스자유예금'을 판매한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은 연 최대 4.1% 금리의 파킹통장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예큐온저축은행은 '플러스자유예금'이 자금 계획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4.1%의 고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파킹통장이라며,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1인 1계좌)라면 누구나 손쉽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플러스자유예금' 기본 금리는 연 3.9%이며, 2천만원 한도에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마케팅목적)와 애큐온멤버십플러스 가입 시 각각 0.1%p(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애큐온멤버십플러스는 다양한 금융상품 혜택부터 생활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뱅킹 가입 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자유예금'은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자는 분기별로 세금 공제 후 원금에 더해 결산기준일(매 분기 마지막 월의 세 번째 금요일) 다음날에 지급됩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플러스자유예금의 금리 인상은 자유로운 입출금과 높은 금리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금융시장 흐름에 발맞춰 차별화된 상품 및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한승다른기사
"의협 "의사 수 충분" vs. 정부 "미래 의료 수요↑…전운 감도는 의료계
[직설] 직장인 지갑 털어 세수 메운다…근로소득세 비중 10년래 최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