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산리오·춘식이' 품은 빼빼로, 여기서만 팔아요

SBS Biz 윤선영
입력2023.10.30 13:35
수정2023.10.30 13:51


롯데웰푸드는 다가오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빼빼로 프렌즈’, ‘짱구’, ‘디지몬’, ‘산리오’, ‘춘식이’ 등 캐릭터 활용한 기획 빼빼로와 굿즈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캐릭터즈를 패키지 전면에 삽입한 ‘산리오캐릭터즈 X 빼빼로’ 제품은 롯데웰푸드 스위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산리오캐릭터즈 손거울, 스티커가 각각 들어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컬래버한 ‘짱구 X 빼빼로’는 이마트, G마켓 등 신세계 유니버스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짱구 키링 3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기획 제품은 SSG닷컴, 오프라인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춘식이 X 빼빼로’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춘식이 스티커, 핸드타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 채널에서는 ‘빼빼로 어드밴트 캘린더’를 단독으로 판매합니다. 빼빼로 어드밴트 캘린더는 빼빼로데이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빼빼로를 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초코필드 빼빼로 등 빼빼로 6종 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오프라인 시장과 함께 온라인 시장에서도 소비자가 선호하는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에 재미있고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 제품으로 주변 소중한 사람들과 정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윤선영다른기사
주인 못 찾은 건보료 327억원…'난 이렇게 찾았다'
'크보빵' 열풍에 롯데팬들 부글부글…롯데도 결국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