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구광모, LG 사장단 향해 "시장성·성장성보다 차별적 고객가치 집중"

SBS Biz 이민후
입력2023.09.26 19:14
수정2023.09.26 19:15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오늘(26일) 열린 사장단 회의에서 "가장 강조하고 싶은 것은 차별적 고객가치"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구 회장은 "미래준비에 있어 시장성과 성장성만 바라볼 것이 아니라 차별적 고객가치에 보다 집중해서 더 절박하게 미래준비에 대한 실행을 가속화하자"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구 회장이 지난 2019년 취임 후 신년사에서 "LG가 나아갈 방향은 고객"이라고 밝힌 지향점의 연장선입니다.

오늘 열린 사장단 회의는 구 회장이 주최한 5번째 회의입니다. 회의에서 구 회장을 포함한 LG 사장단들은 미래준비를 위한 집중력을 더욱 높여가야 할 시기라는 점을 공유하고 실행의 속도를 높이는 데 뜻을 모았습니다.

특히 구 회장이 미래 성장 동력으로 꼽은 인공지능·바이오·클린테크(ABC) 분야 등 미래 포트폴리오의 방향을 점검하고, 구체적인 실행 전략에 속도가 붙을 전망입니다. 

오늘 사장단 회의에는 권봉석 LG 부회장과 홍범식 사장, 조주완 LG전자 사장, 정호영 LG디스플레이 사장,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 등 주요 계열사 대표이사와 사업본부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민후다른기사
中, 기준금리 2개월 연속 동결…LPR 5년물 3.85%·1년물 3.35%
SK하이닉스, TSMC 개최 'OIP 2024' 참석…'HBM 공동연구'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