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연 3.6%' 파킹통장?…'K-할머니'가 추천하는 제일EZ통장

SBS Biz 김성훈
입력2023.09.19 10:23
수정2023.09.19 10:25

[자료=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늘(19일)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3.6%(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 광고 캠페인을 지난 6일부터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배우 김영옥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아직도 몰라? 확실히 알자! 제일EZ통장'을 슬로건으로 내세웠습니다.

캠페인 영상은 미니 드라마 형식으로 김영옥 배우가 국밥집 주인으로 출연해 손님들이 혜택 좋은 제일EZ통장을 모르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제일EZ통장의 금리와 혜택을 유쾌하게 알려주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또 드라마 '쾌걸춘향'의 OST 수록곡이자 노래방 애창곡으로 유명한 가수 이지(izi)의 대표곡 '응급실'을 캠페인송으로 채택해 상품 특징을 메시지를 담아 중독성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다음달에는 '응급실' 후렴구 가사를 트로트, 힙합 등 다양한 장르로 편곡한 버전의 바이럴 영상과 숏폼 형식의 영상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제일 EZ통장 캠페인 영상은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일 EZ 통장은 고금리 파킹 통장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p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적용해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파킹 통장 가운데 시중은행권 최고 수준의 금리를 주고 있습니다.

또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타행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월 10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도 따릅니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 이사대우는 "제일EZ통장이 고금리 파킹 통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신규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직도 제일EZ통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상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앱,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성훈다른기사
7월 은행 대출 연체율 0.47%…다시 상승 전환
[금융가 인사이드] 5대 은행장 승계 스타트, 연임 가를 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