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쿠팡, KB국민카드 손잡고 올해 중 '와우 카드' 출시

SBS Biz 정보윤
입력2023.09.18 09:49
수정2023.09.18 10:06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올 4분기 내로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쿠팡 와우 카드'를 론칭한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전월 실적 상관 없이 매월 쿠팡에서 구매 시 4%, 쿠팡 외 구매 시 1.2%까지 적립할 수 있는 카드로, 매월 최대 5만2천원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15일 송파구 쿠팡 잠실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강한승 쿠팡 대표, 비제쉬 아이어 쿠팡페이 대표,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쿠팡 와우 카드’는 와우 회원만 가입할 수 있는 제휴카드로, 전월 실적이 전혀 없더라도 높은 적립률로 쿠팡캐시를 지급합니다.

이에 따라, ‘쿠팡 와우 카드’를 쿠페이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전월에 한 번도 카드를 쓰지 않았더라도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할 때마다 결제금액의 4%를 쿠팡캐시로 되돌려 받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상품은 월별 결제금액 기준 100만원까지, 최대 4만원의 쿠팡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카페, 레스토랑, 요가학원 등 쿠팡 외 오프라인 점포에서 결제하더라도 결제금액의 1.2%를 월별 최대 적립금 1만2천원까지 적립해줍니다.

쿠팡페이는 특히 자체 개발한 핀테크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드 가입 절차를 간소화할 예정입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회원들에게 더 많은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전월 실적과 상관 없이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심플하고도 강력한 제휴카드를 개발하기 위해 KB국민카드와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한 쿠팡의 쇼핑 노하우와 KB국민카드의 편리한 카드 서비스를 결합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평생 쇼핑 파트너가 될 신상품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담아 쿠팡과 함께 즐거운 쇼핑 생활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보윤다른기사
저축은행 소유한 금융지주, 대주주 정기 적격성 심사 면제된다
[단독] 의무공개매수제 진실게임…재계 반발 속 25%·30% 쟁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