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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응대 지연' 사과…"항공권 차액 책임질 것"

SBS Biz 정보윤
입력2023.07.28 16:35
수정2023.07.28 16:36

[사진=하나투어 홈페이지]

하나투어가 오늘(28일) 최근 항공권 변경 및 환불 응대 지연으로 고객 불편이 발생한 데 대해 사과했습니다.



하나투어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사과문을 통해 "응대 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에게 죄송하다"며 "응대 지연으로 인한 항공권 차액은 하나투어가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불편이 재발하지 않도록 항공권 시스템을 점검하고 전면 개편 작업 중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나투어는 보다 나은 고객 불만 처리를 위해 항공권 판매와 관련된 프로모션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항공권 관련 인력도 충원할 방침입니다.



앞서 일부 언론은 하나투어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만 항공권 일정 변경 및 환불 처리를 해주는 데다, 응대 마저 늦어 고객 불편이 누적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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