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삼성전자, 게이밍 쇼핑몰 '게임 포털' 오픈…"30개국 확대 계획"

SBS Biz 신채연
입력2023.07.10 09:42
수정2023.07.10 09:43


삼성전자가 게이밍 관련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삼성닷컴에 '삼성 게임 포털'을 오늘(10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 게임 포털에서 고객은 스마트폰, TV, 게이밍 모니터, PC, 헤드셋, 고성능 SSD 등 게이밍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이밍 제품 정보, 국내·외 전문가 리뷰, 제품 구매 혜택과 행사 안내, 게임 관련 뉴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특히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울트라', 별도의 콘솔 기기 없이도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Neo QLED', '오디세이 OLED G9' 게이밍 모니터, 빠른 로딩을 지원하는 'SSD 990 Pro' 스토리지 등 제품 정보를 한눈에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게임 포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이밍 기기를 기준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다만 할인 혜택은 일부 대상 모델에 한하며, 대상 모델과 구매 혜택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습니다.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할 경우 1개 품목 기준 최대 2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게이밍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단순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게임 관련 제품을 더 즐겁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구매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 미국, 영국, 독일 등에 게임 포털을 오픈했습니다. 호주, 싱가포르, 베트남, 캐나다, 멕시코 등 약 30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정부 물가단속에 콧방귀…연말 특수 노리는 외식·호텔·패션
새해 패션·먹거리 줄인상…닥터마틴도 가격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