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홈플러스 '당당버거' 내놨다…순살 치킨인데 이 가격?

SBS Biz 윤선영
입력2023.06.27 10:02
수정2023.06.27 11:50


홈플러스는 외식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당당치킨'에 이은 '당당버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당당 순살치킨 트윈버거'는 버거 2개가 한 세트로 4990원, 이와 함께 '당당 후라이드 순살치킨(7990원)'도 선보입니다.

홈플러스 측은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모임이나 가족 단위에서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순살 후라이드 메뉴 2종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품질의 국내산 냉장육을 대량 공급할 수 있는 협력사를 전국에서 반년 넘게 찾은 끝에 원료 확보에 성공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당 순살치킨 트윈버거'는 스모크 머스타드 소스가 은은한 직화 풍미를 주며 가정에서 토마토, 양상추 등을 추가하면 나만의 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당 후라이드 순살치킨'은 국내산 냉장육을 큼직하고 두툼하게 잘라 고기의 식감을 살렸으며 염지가 강하지 않아 다양한 소스와의 조합을 고려했습니다. 



한상인 홈플러스 메뉴개발총괄이사는 "외식 물가가 치솟는 가운데 고객들이 자주 찾는 먹거리인 순살 버거, 치킨 메뉴를 기획해 물가 부담 완화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생활과 밀접한 대형마트로서 고품질∙가성비 델리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물가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윤선영다른기사
주인 못 찾은 건보료 327억원…'난 이렇게 찾았다'
'크보빵' 열풍에 롯데팬들 부글부글…롯데도 결국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