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김치 종갓집이 스테이크 종갓집으로…대상 받겠네

SBS Biz 윤선영
입력2023.06.07 10:58
수정2023.06.07 13:57


대상그룹이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신선한 냉장 스테이크를 가정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축산 D2C(Direct to Customer·소비자 직접 판매)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짐에 따라 론칭한  ‘미트프로젝트’는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육류에서 가장 중요한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육류를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항공 직송을 통한 제품 공수로 신선도를 보장, 직접 운영하는 가공 공장에서 원육의 이동 과정을 줄이고, 주문 직후 손질과 가공을 시작해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합니다.

토마호크, 티본, 엘본 등 외식 메뉴로 인기가 높은 스테이크 부위를 비롯해 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다양한 소∙돼지 육류 부위를 새벽배송과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는 지정일 배송 등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로 8월 15일까지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0%를 적립,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부채살 스테이크 200g를 무료 증정합니다.

최광현 혜성프로비젼 대표는 “육류 소비 증가와 하나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겠다는 소비 심리에 주목해 맛, 품질,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D2C 육류 전문 브랜드와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 쇼핑몰을 선보이게 됐다”며 “원스톱 유통 시스템을 필두로, 스테이크 전문몰을 넘어 축육 전문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지난 2021년 대상홀딩스가 인수한 혜성프로비젼은 육류 가공·판매업체로 코스트코, 이마트, 아웃백, 빕스 등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윤선영다른기사
나만 힘든 게 아니었네…20년 만에 최장 고물가
정용진, 새해 화두로 '한 클릭의 격차'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