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군 장병에 데이터 넉넉히"…SKT, 호국보훈의달 맞아 통신 혜택

SBS Biz 김기송
입력2023.06.04 16:11
수정2023.06.04 17:35

SK텔레콤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 신분 인증 애플리케이션(앱) '밀리패스'와 제휴해 군인 요금제 가입 절차를 간소화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아울러 군인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평일 근무 종료 후 및 주말·법정 공휴일에 제공하는 일일 추가 데이터를 2GB에서 5GB로 두 배 이상 확대했습니다.

SK텔레콤은 정전협정·한미동맹 70주년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 특화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밀리패스는 군인과 군인 가족, 예비군을 대상으로 하는 신분 인증 플랫폼입니다. 휴가·급여 관리와 전용 복지몰 이용 등 다양한 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군인 고객이 20% 요금 할인 제도(0 히어로 할인제도)와 전용 요금제(0 플랜 슈퍼히어로, 0 플랜 히어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등 현역 입대 입증이 가능한 공문서를 대리점에 방문해 직접 제출하거나 온라인 T월드에 올려야 합니다.

SK텔레콤은 보다 간편한 가입 과정을 위해 밀리패스와 지난해부터 협력해 왔다며 지난달 모바일 T월드에서 24시간 별도 서류 발급 없이 군인 신분을 인증하고, 0 히어로 서비스에 실시간 가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밀리패스 인증은 현재 육군만 가능하며 해군과 해병대, 공군은 하반기부터 가능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은 밀리패스 인증을 완료한 군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화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이 혜택은 현역 장병뿐 아니라 장교, 부사관 등 직업 군인들에게도 모두 제공됩니다.



지난 1일부터 11월30일까지 밀리패스 앱에서 군인 인증을 완료한 '0 히어로',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이용 고객에게 인증 시점부터 6개월간 매달 데이터 5GB를 추가 제공합니다.

통신사 관계없이 밀리패스 인증을 완료한 군인 고객은 △아이돌 그룹 뉴진스 한정판 포스터 △CU 1만원 상품권 △네이버 페이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기송다른기사
연금·국립묘지 안장 등 예우 모두 박탈…경호만 제공
HLB, HLB생명과학 흡수합병 "리보세라닙 권리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