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넘게 환불 지연"…소비자원, 비엣젯항공·에어아시아 '주의'
SBS Biz 김동필
입력2023.05.26 06:47
수정2023.05.26 07:45

한국소비자원이 오늘(26일) 비엣젯항공과 에어아시아에서 '환불'관련 상담이 크게 늘고 있다며 소비자의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지난 3월까지 소비자원에 접수된 비엣젯항공 관련 상담은 329건, 에어아시아 관련은 520건에 달합니다.
비엣젯항공은 취소나 환불 거부가 주를 이뤘고, 에어아시아는 환불 처리가 2년 넘게 이뤄지지 않는 등 장기간 지연된다는 내용이 대부분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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