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쿠팡, 테니스부터 캠핑까지 '최대 반값'…스포츠용품 기획전

SBS Biz 윤선영
입력2023.05.22 10:05
수정2023.05.22 10:08

쿠팡은 야외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스포츠와 레저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나이키·휠라·볼빅·이고진 등 쿠팡에 입점한 스포츠 브랜드 60여 곳이 참여해 3천여 개의 상품을 선보입니다.

‘야외스포츠 필수템’ 테마관에선 골프화와 장갑·모자부터 가방까지 최근 인기 골프 아이템을 선별했고, 테니스·배드민턴 입문자에게 인기가 많은 초·중급자용 라켓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 번 충전으로 70km 이동이 가능한 AU테크의 ‘스카닉 S20 접이식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전기 자전거 제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라인·킥보드 용품도 마련했습니다. 

인기 트레이닝 제품을 모은 테마관에선 근력·유산소·무산소 운동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보호대, 요가매트, 케틀벨, 실내자전거 제품들을 선보이고, 캠핑 테마관에서는 텐트·캠핑의자·침낭 등 필수 제품을 비롯해 이동이 편리한 바비큐 그릴과 수납이 용이한 접이식 불멍 화로대도 마련됐습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추가 할인도 적용됩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여름을 앞두고 스포츠, 캠핑 등 야외 활동 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건강과 스타일을 챙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윤선영다른기사
나만 힘든 게 아니었네…20년 만에 최장 고물가
정용진, 새해 화두로 '한 클릭의 격차'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