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모니모 앱 접속 지연…"삼성SDS 클라우드 오류"
SBS Biz 지웅배
입력2023.05.09 15:22
수정2023.05.09 17:03
9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11시 사이 20분 가량 삼성카드 앱과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앱 '모니모'에서 접속지연이 빚어졌습니다.
해당 앱에 접속을 시도하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는 문구가 등장하면서 앱 이용이 원활하지 못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현재 해당 오류는 복구된 상태"라며 "서버를 관리하는 삼성SDS에서 클라우드 서비스의 일부 문제가 있어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2."50억은 어림도 없네"…한국서 통장에 얼마 있어야 찐부자?
- 3.일하면 189만원, 쉬어도 204만원…실업급여 '땜질'
- 4."실손 있으시죠?"…수백만원 물리치료 밥 먹듯 '결국'
- 5.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쳤다…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는?
- 6.상무님 프사는 이제 그만…카톡 친구탭 바로 본다
- 7."1인당 30만원 드려요"…소득 상관없이 돈 뿌리는 곳 어디?
- 8."경력만 찾는데, 우린 어디서 경력 쌓냐"…구직 손놓는 2030
- 9."화장실로 착각 안 통한다"…벌금 없이 바로 징역형
- 10."상생페이백 진짜 돌려주네"…650만명에 평균 6만원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