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삼성카드·모니모 앱 접속 지연…"삼성SDS 클라우드 오류"

SBS Biz 지웅배
입력2023.05.09 15:22
수정2023.05.09 17:03

삼성카드 모바일 앱과 삼성금융계열사 통합 앱에서 일시적인 접속지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9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11시 사이 20분 가량 삼성카드 앱과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앱 '모니모'에서 접속지연이 빚어졌습니다. 

해당 앱에 접속을 시도하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는 문구가 등장하면서 앱 이용이 원활하지 못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현재 해당 오류는 복구된 상태"라며 "서버를 관리하는 삼성SDS에서 클라우드 서비스의 일부 문제가 있어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지웅배다른기사
기재부, G20 재무차관 회의서 'AI 초혁신경제' 정책 소개
김범석 빠진 국회 청문회…미국인 CEO "책임자는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