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야구에 진심인 '이 회사'..또 할인 신세계 펼친다

SBS Biz 엄하은
입력2023.03.23 11:18
수정2023.03.23 13:57

[랜더스데이 로고 (신세계 제공=연합뉴스)]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통합 프로모션 '2023 랜더스데이'를 연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이번 랜더스데이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쓱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19개 계열사가 참여합니다.

이마트는 내달 1∼2일 행사를 진행하며 이달 31일은 '프리(Pre) 랜더스데이'를 선보입니다. 프리 랜더스데이에는 화장지, 쌀, 대게 등 부피가 큰 상품 위주로 할인 행사를 열고 내달 1∼2일에는 한우, 계란, 오렌지 등 인기 신선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31일∼내달 9일 모바일앱에서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단 고객 5명을 추첨해 인천문학경기장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SSG닷컴은 시즌 개막을 기념하는 야구단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사진과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추첨으로 스카이박스, 응원지정석 티켓을 증정한다. 1차 응모는 26일, 2차 응모는 내달 2일이 마감입니다.
 
G마켓은 내달 3∼7일 스포츠 브랜드 할인 정보와 신제품 소식을 제공하는 스포츠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장보기 전용관 '스마일프레시'에서도 각종 응원 먹거리를 판매합니다.

 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7∼31일 동안 각 계열사 소셜미디어(SNS)에 응원·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거쳐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엄하은다른기사
[부고] 김영운(예금보험공사 금융안정실 팀장)씨·김영우((주)다원시스 이사)씨 부친상
'파월 쇼크' 여진 코스피·코스닥 이틀째 하락…환율 1450원 턱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