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흑자 전환' 이니스프리, 로고 바꾸고 새단장

SBS Biz 정보윤
입력2023.02.20 13:54
수정2023.02.20 14:24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오늘(20일) 공개했습니다.

이니스프리는 "새 로고에는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를 섞어 사용해 에너지 넘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는 물론 다양한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가치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Effective, Nature-Powered Skincare Discovered from the Island'에는 무한한 자연과 에너지를 끈질기게 탐구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하는 이니스프리만의 도전 정신을 담았습니다. 

브랜드 컬러에도 생동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새로 개발한 ‘액티브 그린’은 이니스프리 고유의 그린으로 제품 단상자, 매장 등에 일관되게 적용해 자연의 에너지와 액티브한 성분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첫 신제품 'NEW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변신하는 이니스프리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서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보윤다른기사
야놀자플랫폼·인터파크트리플, 다음달 '놀 유니버스'로 합친다
'아이 겨울옷 싸게 사려다'…테무서 유해물질 622배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