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서울·유' 대체 브랜드는?…서울포유vs마이소울
SBS Biz 우형준
입력2023.02.14 13:53
수정2023.02.14 13:54
결선투표는 앞서 진행된 신규 브랜드 슬로건 선호도 조사에서 1∼2위를 차지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과 'Seoul for you'(서울 포 유)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시는 두 슬로건의 표 차가 총투표수의 2.4%로 근소하고 해외와 국내 선호도가 다르게 나오자 추가 의견 수렴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결선투표에 부치기로 했습니다.
투표는 포털에서 '서울'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국문 //brandvote.seoul.go.kr, 영문 //brandvote.seoul.go.kr/en/)를 통해 내·외국인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거쳐 투표 참여자 총 8천92명에게 과자쿠폰, 해치 신년 선물세트 등 경품이 지급됩니다.
득표 현황은 홈페이지 투표 화면에서 매일 공개된다. 선정된 슬로건은 별도의 디자인 작업을 거쳐 최종 발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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