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우유 맛도 제로 칼로리로…롯데칠성, '밀키스 제로' 출시

SBS Biz 정보윤
입력2023.02.13 13:34
수정2023.02.14 10:36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밀키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밀키스 제로는 지난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으로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이 특징입니다.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됩니다.

밀키스 제로는 오늘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선발매 이후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열풍과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보윤다른기사
청년·서민엔 저금리로 푼다
내년부터 우체국서 대출 받는다…'AI 비서'가 금리인하 요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