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유진투자선물, '미국 주식옵션 온라인 세미나' 개최

SBS Biz 김기송
입력2023.01.31 09:02
수정2023.01.31 10:19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은 다음 달 5일 온라인 세미나 '미국 주식 투자자라면 꼭 알아야 할 미국 주식옵션의 A to Z'를 개최한다고 오늘(31일) 밝혔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오는 2월 5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기초 개념부터 실전 전략까지 미국 주식옵션 거래에 관한 전 영역을 초보자도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강의는 미국 주식옵션 전문 웹사이트 '미국옵션'의 운영자 '로우키(필명)'가 담당합니다. 현재 LA에서 활동 중인 로우키는 CFA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보어드바이저와 사모펀드를 설립 및 운용한 경험도 있습니다.

 
유진투자선물 박영석 리테일영업팀장은 "지난해 하반기 미국 주식옵션 거래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많은 투자자가 미국 주식옵션 세미나를 요청한 바 있다"면서 "미국 현지 주식옵션 전문가를 어렵게 초빙한 만큼, 많은 분이 참가해서 유익한 정보를 얻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유진투자선물에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기송다른기사
치매·조현병 의사가 진료를…정부 "관리방안 마련 중"
유한양행, 길리어드에 1천억 규모 HIV 치료제 원료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