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스키장서 알프스 맛본다…CU, 에델바이스 팝업스토어 오픈
SBS Biz 윤선영
입력2023.01.20 11:29
수정2023.01.20 13:27
에델바이스는 오스트리아 알프스의 청정 자연에서 탄생해 천연 재료들로 만들어진 신선한 밀맥주로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에 어우러지는 특유의 은은한 허브향이 깨끗하고 청량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CU 에델바이스 팝업 스토어는 강원도에 위치한 종합 리조트 ‘휘닉스 평창’ 내에 위치한 CU 휘닉스평창점과 스키하우스점 2곳에 들어서며 20일부터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폐장일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팝업 스토어는 ‘필 더 알프스(Feel the Alps)’라는 에델바이스의 브랜드 메시지가 담긴 유럽풍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에델바이스 오리지널, 피치, 레드베리 3종을 직접 마셔볼 수 있는 시음 행사가 진행됩니다.
시음 행사 중 에델바이스 제품을 1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 당첨자에게는 에델바이스 한정판 굿즈도 증정합니다.
또 팝업 스토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5천원권 CU모바일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2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CU가 가진 밝고 젊은 에너지와 에델바이스가 가진 맑고 깨끗한 알프스의 이미지가 겨울 스키장에서 하나로 만나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편의점이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브랜디드 플랫폼으로 역할을 확장하며 그 영향력을 더욱 높여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2."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3."몰라서 매년 토해냈다"...148만원 세금 아끼는 방법
- 4.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5."50억은 어림도 없네"…한국서 통장에 얼마 있어야 찐부자?
- 6.박나래 '주사이모' 일파만파…의협 "제재해야"
- 7.'눕코노미' 괌 노선 울며 띄운다…대한항공 눈물
- 8.[단독] '거위털 둔갑' 노스페이스, 가격은 5~7% 올렸다
- 9.'붕어빵 미쳤다' 1개에 1500원 뛰자…'이것' 불티나게 팔린다
- 10.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쳤다…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