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매달 커피 1잔 무료'…이디야 하나카드 출시

SBS Biz 김동필
입력2023.01.09 09:42
수정2023.01.09 09:50

[하나카드가 이디야 커피와 협업한 '이디야 하나카드'를 오늘(9일) 출시했다. (자료=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매달 이디야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PLCC)'을 출시한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이디야 하나카드는 발급 후 실적에 상관없이 12개월 간 매달 5천 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 쿠폰을 1장씩 제공합니다. 1년 뒤엔 전년도 실적 조건인 원큐페이로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120만 원 이상 이용 시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원큐페이에 등록해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50%, 실물카드 등 다른 방식으로 결제하면 20% 청구할인됩니다. 또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티빙 등 OTT 구독 때 30%, 대중교통 이용 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MZ세대 고객과 직원의 의견을 반영해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경되는 ‘렌티큘러’부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 디자인까지 5가지 플레이트로 제작됐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VISA)이 1만 5천 원입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디야 커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라면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동필다른기사
침해사고 조사인력 확충 나선 정부…과기부 3명·개보위 6명
삼성전자 트라이폴드 추가 판매도 5분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