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스타벅스, 2023년 흑토끼 해 맞이 ‘블랙 햅쌀 고봉 라떼’ 출시

SBS Biz 전서인
입력2022.12.30 14:00
수정2022.12.30 14:03

스타벅스 코리아는 내년부터 흑토끼의 해를 기념해 국내산 흑미로 만든 ‘블랙 햅쌀 고봉 라떼’를 포함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4종 등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또 매장별로 1월 1일에 방문한 선착순 23명에게 이벤트 음료 5종 중 1잔(톨 사이즈)을 무료로 제공하는 새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음료는 '블랙 햅쌀 고봉 라떼', '골든 미모사 그린 티',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등 뉴이어 음료 3종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흑토끼의 해를 맞아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색감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국내산 흑미를 넣어 만들었습니다. 

‘골든 미모사 그린 티’는 오렌지와 모스카토, 그린 티가 가벼운 탄산감과 함께 상쾌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칵테일의 일종인 미모사를 논알콜 티 음료로 해석해 새해에 고객이 스타벅스에서 신년의 행운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기원하는 축배의 느낌을 색감으로 연출했습니다.

몸에 좋은 강황이 블론드 에스프레소 샷과 은은하게 어우러진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는 가슴속에서부터 따뜻한 기운을 북돋아주는 음료로 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에 평온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스타벅스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 모양의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와 토끼가 쉬어 가는 당근 밭을 표현한 ‘당근 피칸 케이크’를 비롯해 식물성 대체 오믈렛이 들어간 ‘V.L.T. 샌드위치’, 잘 구워진 대파, 치즈, 베이컨의 풍미가 매력적인 ‘대파 치즈 아몬드 스콘’ 등 4종의 신규 푸드를 출시합니다. 

‘23뉴이어 위시버니 화이트컵 멀티 스탠드’, ‘23 SS 뉴이어 위시버니 코나 텀블러 237ml’ 등 풍요, 번창, 지혜를 상징하는 토끼를 활용한 MD 상품도 판매됩니다.

스타벅스는 뉴이어 음료 출시를 기념해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는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새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매일 2,023명에게 1년 무료 음료권, 무료 음료 e-쿠폰 1장 등 다양한 리워드를 증정하는 ‘사이렌 오더 럭키 래빗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전서인다른기사
이번 달부터 지역가입자 건보료 2만5천 원 줄어
롯데관광개발, 1월 카지노 순매출 238억…"최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