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신규 확진 2만2327명…위중증 491명, 68일만 최다
SBS Biz 류정현
입력2022.11.29 05:31
수정2022.11.29 07:17
새로 감염된 사람은 줄었지만 위중증 환자는 전날보다 10명 늘어난 491명을 기록해 지난 9월 21일 이후 68일 만에 가장 많았습니다.
사망자도 하루 새 44명이 추가돼 누적 사망자는 총 3만413명을 기록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금반지 지금이라도 팔아야 할까?
- 2.스타벅스 매장, 내일 오후 3시 문 닫는다…정용진도 역사 인식 교육
- 3.李대통령 "주식시장 양극화, 심각한 자산 양극화 불러…걱정스러워"
- 4.7월부터 모기약 못 산다고?…약국마다 반품대란 무슨 일?
- 5.로또 1등 35억씩 8명…자동 '5곳' 명당은 어디?
- 6.다둥이 아빠들 '이차' 사고 싶다고 난리나겠네
- 7.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로…버스도 공짜?
- 8.국민연금도 타이밍이다…일찍 받을까, 늦게 받을까
- 9."1991년생, 마지막 기회"…이 적금, 최대 2255만원 목돈 쥔다
- 10."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이찬진 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직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