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리뉴얼된 'NH페이'…"농협 카드·계좌 없어도 결제 가능"

SBS Biz 이한승
입력2022.11.17 10:53
수정2022.11.17 11:19

[NH농협카드가 'NH페이'를 리뉴얼했다.(자료 :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 'NH pay'(NH 페이)를 리뉴얼했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농협카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강화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앱 내 혜택 메뉴를 전면 개편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충전식 선불전자지급수단인 'NH 페이 머니'를 통해 농협카드나 농협은행 계좌가 없어도 전국 약 250만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개선했으며, ▲송금 ▲선물하기 ▲조르기 등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의 편의를 높였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이용자의 소비패턴을 파악해 일대일 차별화된 맞춤 혜택을 추천하는 '마이캐치'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는 니즈에 부합하는 추가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FUN서비스(농카드로우, 룰렛 이벤트, 운세서비스 등) ▲해피오더(NH 페이로 해피오더 주문·결제 가능) 등 강화된 생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신규 콘텐츠 도입과 앱 사용 편의성 개선 등 고객 생활에 깊이 녹아드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한승다른기사
"의협 "의사 수 충분" vs. 정부 "미래 의료 수요↑…전운 감도는 의료계
[직설] 직장인 지갑 털어 세수 메운다…근로소득세 비중 10년래 최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