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광모 '상품 경쟁력의 기준은 고객의 눈높이'
SBS Biz 김완진
입력2022.09.30 17:50
수정2022.09.30 18:39
사장단 회의에서 구회장은 경영 환경이 어려울수록 환경에 끌려가서는 안되며, 고객의 경험과 차별화된 상품가치로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구회장의 말은 상품 자체에서 본질적 경쟁력을 갖춰야 하며, 본질적 경쟁력의 기준은 고객의 눈높이라는 것을 강조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내년부터 '이자·배당·연금 소득'도 건보료 정산 가능해진다
- 2.은퇴 후 월 300만원 번다고 좋아했더니...노령연금 깎인다고?
- 3.워런 버핏, 현금만 470조 쌓아뒀다…버핏 지수 '대공황' 당시 수준
- 4."이 은행 업무 마비된다고?"…서둘러 돈 챙기세요
- 5.[단독] 건보 환자부담 50%면 실손도 자부담 50%로 '연동' 유력검토
- 6.9호선 남양주 진접까지 간다…수혜 누리는 곳 어딜까?
- 7.최태원 "이혼 확정해달라"…노소영 반발
- 8."어묵 국물도 돈 받는다?"…종이컵 1컵당 100원?
- 9.좋대서 매일 한움큼씩 먹었는데…건기식 부작용 급증
- 10.연 13억 번다…프랜차이즈 매출 1위 업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