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신한금융투자 MTS 홈 화면 개편…"초개인화 서비스 제공"

SBS Biz 권세욱
입력2022.07.26 10:17
수정2022.07.26 10:31

[신한금융투자 제공]

신한금융투자는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 '신한알파' MTS의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기존 홈 화면 3단 구조에서 ‘피드형 상하 스크롤 구조’로 개편됐습니다.

신한투자는 "스크롤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My알파', '매매브리핑', '상품몰'의 탭 구성을 ‘계좌, 주식, 상품’의 직관적인 명칭으로 변경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잔고나 관심종목 화면을 통해서 볼 수 있었던 최근 조회 종목과 보유 종목을 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고 나에게 온 알림 내역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콘텐츠와 서비스 접근성도 개선했습니다.

주가 상승률, 시가총액, 거래량, 신고가 상위 종목 등의 투자 정보를 실시간 순위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시장 흐름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도록 주요 지수 화면도 손질했습니다.



김장우 디지털그룹장은 "고객 피드백과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내년 3월까지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며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를 중심으로 초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권세욱다른기사
주식 거래 장중 한때 멈춰…거래소 "원인 파악 중"
[전문] 한덕수 권한대행 "금융·외환시장 원활한 작동에 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