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LG U+, 약정없고 가입해지 쉬운 구독서비스 ‘유독’ 공개

SBS Biz 서주연
입력2022.07.14 10:21
수정2022.07.14 10:32

[LG유플러스의 '유독' 제휴 파트너사 (LG유플러스 제공=연합뉴스)]

LG유플러스는 오늘(14일) 선택 제한·요금 부담·해지 불편이 없는 구독 플랫폼 ‘유독’을 공개했습니다.

이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OTT·미디어 배달·여가 식품 교육·오디오 쇼핑·뷰티·미용 유아 청소·반려동물 등 분야 31종입니다.

가입 시 일상 아이템 상품 4500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도 있고 매월 다른 서비스로 바꿔 구독할 수 있습니다.

월 이용료 부담도 대폭 줄여 한 개 서비스만 선택해도 매월 최소 5% 할인 받을 수 있고, 2개 이상을 고르면 이용료를 매월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프리미엄을 구독 중인 고객이 유독으로 유튜브프리미엄을 선택하면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이용 요금은 매월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프리미엄과 요기요 두 가지 구독 서비스를 조합하면 월 이용료 할인율은 25%로 높아집니다.

약정이나 기본료도 없고 가입과 해지도 편리하다는 설명입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인 LG유플러스 닷컴이나 고객센터 앱으로 로그인 한 뒤 유독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한 뒤 가입 요건을 확인하면 됩니다. 

서비스 해지는 구독한 서비스 목록을 한 눈에 살필 수 있는 ‘마이 구독’ 메뉴에서 해지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 해지됩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서주연다른기사
일하면 189만원, 쉬어도 204만원…실업급여 '땜질' [많이 본 경제뉴스]
일하면 189만원, 쉬어도 204만원…실업급여 '땜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