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반도건설, 6년 만에 '유보라' 브랜드 로고 바꾼다

SBS Biz 윤지혜
입력2022.07.11 15:48
수정2022.07.11 15:49


반도건설은 자사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개편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2006년 유보라 브랜드를 내놓은 후 두 번째 개편입니다.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직사각형 세 개로 U를 형상화했습니다. U는 유보라의 이니셜이자 삶의 주체로서 ‘유(You·당신)’을 상징한합니다. 직사각형 세 개는 ‘고객 중심’, ‘생활 중심’,‘바른 중심’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의미합니다. 브랜드 슬로건으론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을 정했습니다.

새 브랜드는 7월 분양하는 충남 천안시 ‘천안 두정역 반도유보라’ 아파트부터 적용됩니다. 반도건설은 아파트 외관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에 새 브랜드를 사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윤지혜다른기사
한국타이어, 1조7330억원에 한온시스템 경영권 인수
지난달 건설업 체감경기 둔화…부진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