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6년 만에 '유보라' 브랜드 로고 바꾼다
SBS Biz 윤지혜
입력2022.07.11 15:48
수정2022.07.11 15:49
반도건설은 자사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개편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2006년 유보라 브랜드를 내놓은 후 두 번째 개편입니다.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직사각형 세 개로 U를 형상화했습니다. U는 유보라의 이니셜이자 삶의 주체로서 ‘유(You·당신)’을 상징한합니다. 직사각형 세 개는 ‘고객 중심’, ‘생활 중심’,‘바른 중심’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의미합니다. 브랜드 슬로건으론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을 정했습니다.
새 브랜드는 7월 분양하는 충남 천안시 ‘천안 두정역 반도유보라’ 아파트부터 적용됩니다. 반도건설은 아파트 외관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에 새 브랜드를 사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SK의 파격 실험…권고사직 대신 '동종 업계' 이직 허용
- 2.스벅 디카페인 '1잔 사면 1잔 더'…아침에 가면 헛걸음?
- 3."172만원 준대서 개인정보 다 넣었더니"...내 정보만 꿀꺽?
- 4."비계 많아서 죄송합니다"…제주 식당 주인 "모든 손님 오겹살 200g 서비스"
- 5.오늘부터 신규계좌 하루 100만원까지 이체 가능
- 6.이 고교 어디야?…동문 선배 "전교생에 100만원씩 장학금"
- 7."점점 작아지네"…고지 없이 용량 줄이면 과태료 문다
- 8.가정의달 선물 1위는 '현금'…받기 싫은 선물은?
- 9.당첨만 되면 수억 로또, 한강변 줍줍 아파트 나온다
- 10.'그때 샀어야 했나 봐'…한때 미분양, 현재는 수억 웃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