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별빛 청하',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 병 돌파
SBS Biz 정보윤
입력2022.06.27 14:26
수정2022.06.27 14:38
[사진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4월 말 출시한 ‘별빛 청하’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 병을 돌파했습니다.
‘별빛 청하’는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 7도로 저도주 애호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입니다.
롯데칠성 측은 "SNS 등 다양한 채널에 ‘별빛 청하’인증샷이 업로드되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별빛 청하’의 맛뿐만 아니라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탁월한 병 모양도 인기에 한몫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모델 김세정과 함께 한 광고를 온에어 하고 포스터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포털사이트에 ‘별빛 청하’를 검색하면 ‘별빛 청하 파는 곳’, ‘별빛 청하 편의점’등이 연관검색어로 노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며 “저도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별빛 청하’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李대통령 "같은 일해도 비정규직에 더 줘야…최저임금 고집 버려야"
- 2.'내일부터 출근 평소보다 서둘러야 할지도'…지하철 무슨 일?
- 3.국민연금 30% 손해봐도 어쩔 수 없다…당장 돈이 급한데
- 4.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5.당장 죽겠다, 국민 연금 30% 깎여도 어쩔 수 없다
- 6.실거주 안하는 외국인에게 칼 빼들었다…결국은
- 7.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8.당첨되면 10억 돈방석…현금부자만 또 웃는다
- 9.'내일 마트로 달려가야겠네'…반값에 주부들 신났다
- 10.박나래 '주사이모' 일파만파…의협 "제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