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별빛 청하',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 병 돌파
SBS Biz 정보윤
입력2022.06.27 14:26
수정2022.06.27 14:38
[사진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4월 말 출시한 ‘별빛 청하’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 병을 돌파했습니다.
‘별빛 청하’는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 7도로 저도주 애호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입니다.
롯데칠성 측은 "SNS 등 다양한 채널에 ‘별빛 청하’인증샷이 업로드되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별빛 청하’의 맛뿐만 아니라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탁월한 병 모양도 인기에 한몫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모델 김세정과 함께 한 광고를 온에어 하고 포스터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포털사이트에 ‘별빛 청하’를 검색하면 ‘별빛 청하 파는 곳’, ‘별빛 청하 편의점’등이 연관검색어로 노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며 “저도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별빛 청하’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이래서 대기업 가라는구나'…삼성전자 연봉이 무려
- 2.이재용 보다 주식 재산 많다는 '이 사람'…재산 얼마?
- 3."노는 사람 없어요" 고용률 80% 넘는 지역 어디?
- 4.'믿고 기다린 사람만 바보됐다'…신혼부부 땅 치는 이유
- 5.집 있어도 은행서 돈 빌릴 수 있다…이 은행만 '아직'
- 6.삼성생명 100주 있으면, 배당금 45만원 꽂힌다
- 7.'짝퉁 포르쉐?' 조롱했는데…포르쉐 中서 속수무책
- 8.'남아도는 철판, 한국에 싸게 팔아먹자'…결국 결단
- 9.'돌반지 지금 팔지 마세요'…금값 더 오른다 얼마?
- 10.'76·86·96년생은 깎아준다 왜?'...국민연금 보험료 차등인상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