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일신건영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청약접수 본격화

SBS Biz 윤지혜
입력2022.06.23 15:57
수정2022.06.23 16:12


일신건영이 경기도 양평 공흥3·4지구 브랜뉴시티의 첫 단지로 선보인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가 오는 27일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합니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가 들어서는 양평은 비규제지역으로 세대주·세대원 모두 청약할 수 있으며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입니다. 전매는 당첨자 선정일로부터 6개월 이후 가능하며 거주의무기간은 없습니다. 

단지는 KTX 및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1km 이내에 위치해 양평역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도착하는 데 KTX는 20분대, 경의중앙선 급행은 50분가량 소요됩니다. 2022년 말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양평~화도 구간이 올해 개통 예정이며 양평~이천 고속도로도 2025년 말 개통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단지 내부는 전세대 남향위주 판상형에 일부세대 4.5베이 혁신평면으로 설계됐으며 주방, 복도 팬트리공간과 알파룸 등 전세대 펜트리 수납강화 설계가 적용됐습니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라운지카페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와 별동 어린이집과 경로당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도보로는 양평동초를 통학할 수 있으며 양평유치원, 양일중고, 양평중고 등이 가까운 학세권 단지입니다. 단지 인근에는 어린이공원과 양평생활체육공원, 갈산공원, 양근천, 남한강변이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윤지혜다른기사
절세 매력 브라질 국채, 변동성 장세에 투자자 '불안'
흥국생명 모건스탠리 고소…이지스 매각 풍전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