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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포켓CU' 앱 리뉴얼…온라인 서비스 강화

SBS Biz 엄하은
입력2022.04.18 17:14
수정2022.04.18 17:14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오는 19일 멤버십 앱 ‘포켓CU’를 리뉴얼 오픈하며 ‘CU 유니버스’를 온라인으로 확장합니다.



포켓CU는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핫이슈 상품찾기, 와인 주문, 예약구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CU의 포켓CU 리빌딩은 온라인 역량을 강화하려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BGF리테일이 이번 앱 리빌딩을 위해 약 100억원을 투자하고, 향후 지속적인 투자를 한다는 계획입니다.

새로워진 포켓CU의 주요 기능은 ▲배달주문 ▲편PICK(편의점 픽업) ▲예약구매 ▲홈배송 ▲재고조회 ▲CU월렛 등으로 오프라인 점포와 온라인 커머스의 연계성 강화에 주력했습니다.



편의점 배달 서비스와 픽업 서비스는 외부 채널과의 제휴를 강화함과 동시에 포켓CU에서 자체적인 ‘배달주문’과 ‘편PICK’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포켓CU의 배달, 픽업 서비스는 +1 행사 상품을 포함한 모든 상품(담배 등 일부 상품 제외)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재고 현황, 거리 등에 따라 최적의 점포를 자동으로 매칭시켜 주는 알고리즘이 적용됩니다.

특히 기존 오프라인 CU에서 제공하는 키핑쿠폰, 구독쿠폰 등의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사진=BGF리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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