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3월 인터넷교육서비스·정수기 대여 소비자 상담 증가

SBS Biz 엄하은
입력2022.04.15 06:48
수정2022.04.15 07:32



지난달 수강료 환급형 강의와 정수기 대여 관련 소비자 불만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3월에 인터넷교육서비스와 정수기 대여 등의 소비자 상담이 전달보다 50% 넘게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강료 환급이 지연되거나 수리기사 파업으로 정수기 사후서비스 등이 미뤄지는 경우가 많았던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엄하은다른기사
"새해 전 막차 타세요"…절판 마케팅 조심하세요
[부고] 김영운(예금보험공사 금융안정실 팀장)씨·김영우((주)다원시스 이사)씨 부친상